다이어트 18일차

뚱이의 일상/사생활

다이어트 18일차

류뚱 2021. 2. 22. 18:46

다이어트 18일차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먹은 식단 제대로 가지고 왔어요!!
그리고 몸무게도 오늘 아침에 쟀는데
어제 앞자리 5인 몸무게를 볼 수 있을까? 했잖아요.

안됐어요🙃
근데 기분이 안좋지는 않아요.
제 체중계가 인바디도 되는 체중계라
체지방을 보니 지방이 찐게 아니고
수분이 올라갔더라구요.

그래서 기분 나쁘지 않아요ㅎ하하

원래 체중계에 찍히는 몸무게에 집착하면 안되는데
자꾸 신경쓰이네요.
내일은 앞자리 5를 볼 수 있길❗️❗️

그럼 오늘의 식단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저는 비타민 꼭꼭 챙겨먹어요.
다이어트 음식만 먹기에는 부족한 영양소들이 많잖아요?
간에도 좋다는 밀크씨슬도 챙겨먹고
칼슘D,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여러가지 챙겨먹고 있어요.
그리고 밥 먹고 가르시니아도 챙겨먹는답니다ㅎ
약통 옆에 보이는 두유가
서울대에서 만든 두유인데 당류가 1g이에요.
보통 두유 당류는 7g에서 10g이 넘어가는 두유까지 있어요.
그만큼 달다는 거겠죠?
서울대에서 만든 약콩두유는 당류가 1g인 만큼
단 맛이 전혀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그나마 고소한 맛으로 먹는중
그렇다고 막 진한 맛도 아니니까
다이어트 하시거나 단 거 싫어하시는 분들이
먹기 좋으실 것 같아요.
다이어트 두유로는 최고❗️
약콩두유는 1팩에 75kcal 입니다.

그리고 헬스앤뷰티 닭가슴살 만두, 오리지널 닭가슴살
사진 맛없게 찍는 기술이 있는건 아니고
맛없게 찍어야 입맛이 떨어질것 같아 이렇게 찍었는데
그래도 먹고싶네요. 이 놈의 식욕..

요새 빠진 헬스앤뷰티 자색고구마볼!
솔직히 처음 먹었을 땐 단 맛이 엄청 약해서
이게 무슨 고구마야! 이랬는데ㅋㅋㅋㅋ
요새 과자나 단 음식을 많이 안먹어서 그런가
달게 느껴져요. 그래서 계속 먹고싶은게 흠이지만ㅠ
내일은 볶음밥이랑 닭가슴살, 두유 이렇게 먹으려구요.
한끼를 먹어도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그런 식습관을 들여야겠어요.

아니 그건 그렇고 전 요즘 뿌링클이 왜이렇게
먹고싶은거죠? 뿌링클에 뿌링감자...🤦🏻‍♀️
미쳐버리겠어요.
제가 다니는 직장에서 오늘까지
총 6일째 쭉 일하고 있는 중이고
앞으로 5일 더 달려야 하거든요?
그리고 일요일날 하루 쉬는데
그 날 입이 터져버릴것 같아서 무서워요.
다이어트 음식으로라도 배를 든든하게 채워야 될까 봐요.
진짜 아는 맛이 무서운 법.
뿌 링 클 이 자 식💛

'뚱이의 일상 > 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20일차  (0) 2021.02.24
다이어트 19일차  (0) 2021.02.23
다이어트 17일차  (0) 2021.02.21
다이어트 도전기(2/5~)  (0) 2021.02.20
부산_에어비앤비 숙소(MozziKim's)  (0) 2021.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