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_맛순대(개금골목시장)

냠냠/주관적인 입맛

부산_맛순대(개금골목시장)

류뚱 2021. 2. 6. 16:51

부산_맛순대(개금골목시장)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부산에서 먹었던 마지막 음식을 소개하게 되네요ㅠㅠ
개금골목시장에 위치한 맛순대 라는 순대집이에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482번길 19
어제 소개해드렸던 양가손만두와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니까 양가손만두 간단하게 먹고 간식으로
순대 드시는거 어떠세요??☺️

정말 복잡한것 없이 간판에 맛 순대 끝!
여기 영업시간은
보통 12시에서 12시 30분쯤 시작하셔서
재료소진시까지 영업하세요.
영업시간 처음에 모르고 갔다가
1시간 정도 기다렸어요ㅎㅎ
1시간동안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를 갔는데
거기 카페 사장님 왕 친절!!
그리고 음료도 맛있더라구요😊
카페 이름을 까먹어서 너무너무 아쉽네요ㅠㅠ

12시 좀 넘어서 다시 갔더니
벌써 손님이 안에 2팀, 포장 1팀 있더라구요.
순대 가격은 1인분에 3,000원 이구요!
저희는 2인분 6,000원 어치 시켰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이모님 오른편에 연탄불 보이시나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연탄불에 곱창을 구워주셨어요!
구우니까 불맛도 나고 따뜻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짠 이게 2인분 이랍니다!
저희끼리 허파 좋아한다고 조용히 말했는데
그걸 들으셨는지 허파 가득 넣어주셨어요!!
사릉합니다..❤️

젓가락은 요청하면 주시는것 같은데
저희가 요청을 안해서ㅠㅠ
손 깨끗이 씻고 손으로 집어들었답니다🥲
순대가 진짜 탱탱! 해요.
찰순대라 그런지ㅎㅎㅎ조금 과장하면 입에서
튕기는 순대 ..😅

막장도 따로 챙겨주시는데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막장 찍어먹는것도 별미에요ㅎㅎ

 이건 고춧가루와 소금이 섞인 거에요!
전 개인적으로 소금이 깔끔하고
오롯이 순대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속물도 종류별로 굉장히 많았어요.
오소리감투, 곱창, 간, 허파, 순대 이렇게 들어있으니까
참고해주시구요.
다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곱창과 허파!! 전 부드러운 류를 좋아하나봐요ㅎㅎ
간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순대 잘하는 집은 간도 대부분 맛있더라구요.

개금골목시장 가신다면 양가손만두,
맛순대❗️❗️❗️꼭 들리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