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_황금 조개구이 4호점

냠냠/주관적인 입맛

부산_황금 조개구이 4호점

류뚱 2021. 2. 4. 19:41

부산_황금 조개구이 4호점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부산에 갔을때 먹었던 조개구이집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여길 찾아가는 동안 옆에 횟집들이 많은데
그곳에서 사장님들이 회 먹고 가라고들 하셔서 난감했어요.
ㅋㅋㅋ회를 드실거라면 가셔서 드셔도 좋은데
저희의 목적은 오직 조개구이였기 때문에
직진만 했습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수변로7 OK타운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
코로나때문에 9시 이후 영업을 못하니까 참고해주세요!

메뉴판이에요. 여기서는 한가지 메뉴보다 두가지 메뉴를
섞어서 여러가지 맛보는게 더 이득일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골라먹자 메뉴에서 조개구이와 곰장어
소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번데기, 삶은 콩, 옥수수콘,
샐러드, 장아찌가 나와요.
밑반찬은 그냥... 거의 안먹었어요.

조개구이가 먼저 나왔는데 가리비 15개 정도와
키조개 2개, 새우 2개, 알새우, 오징어가 나왔어요.
처음에 직원분이 조개 굽는 법을 알려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저희가 계속 구워먹는 거에요.

키조개는 저렇게 야채와 초장, 옥수수콘이랑 같이 넣어서
익혀먹어요. 저는 저건 별로더라구요ㅠㅠ
새우는 익힌 째로 나와요.
아마 익혀서 보관한 뒤에 주문이 들어오면
내주는 형식인 것 같아요.

저한테는 이 가리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아무것도 안찍어 먹어도 간이 잘맞고 고소해요.

저 초장에 한건 거의 남겼고
가리비만 계속 쏙쏙 빼먹었어요.

조개구이를 다 먹으면 곰장어를 준비해주세요.
사실 저 이 날 처음 곰장어 먹어보는거 였거든요?

그래서 비주얼보고 뭐야뭐야 .. 안먹을래 했는데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하면서 혼자 잘 먹길래
한 입 먹어봤더니 그 후로 나머지 다 제꺼ㅋㅋㅋㅋ

곰장어 비주얼만 보고 뭐라하면 안되는거였네요.
양념이 오징어볶음 양념 맛이 나요.
그래서 그런지 곰장어 냄새도 안나고
쓴 맛도 안나서 맛있었어요.
곰장어 처음이시라면 여기서 첫경험 해보셔도
후회 안하실것 같아요.
솔직히 이 곳은 관광객을 위한 맛집 같은데
곰장어가 맛있어서 기억에 남아요.
조개구이집인데 조개구이는 쏘쏘!
곰장어 드시러 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