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_양가손만두

냠냠/주관적인 입맛

부산_양가손만두

류뚱 2021. 2. 5. 16:52

부산_양가손만두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부산에 갔을 때 먹은 음식 중에
아직도 쓸게 남았다는 것에 참 놀랍네요..
이번에는 개금 골목시장에 위치한 양가 손만두 에요.
저는 길치라서 네이버지도 없으면 못갑니다 히히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82번길 16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매주 화요일 휴무
참고해주세요🙂

 보통 포장을 많이 해가시는데
안에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으니
식사와 함께 하실 분들은 안에서 드시고 가세요.
저희는 섞어찐만두와 라면 하나 시켰어요.

라면(3,000원)

라면이 딱 봐도 면이랑 국물이랑 따로 조리한 느낌이에요.
면은 꼬들꼬들하고 국물은 깔끔해요.
이상하게 저희가 집에서 먹는 흔한 라면일텐데
이런 분식집에서 먹는 라면은 더 맛있어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섞어찐만두(5,000원)

섞어찐만두가 나왔습니다!!
만두를 찍어먹는 간장과 단무지가 같이 나왔어요.

피가 엄청 얇아요. 눈으로 보기에도 그렇죠?

크기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작다고 느껴지기도 ..?

고기만두는 고기 맛도 많이 나고
피가 얇아서인지 부드러웠어요.
고기와 같이 씹히는 파 향도 좋았구요.
이 만두로 만둣국 해먹으면 진짜 맛있을것 같았던
고기 만두였어요.

 저는 원래 만두먹을 때 김치만두파 인데
양가손만두에서는 고기만두에요.
매콤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김치맛이 많이 나는것도
아니였어서 여기서는 고기만두 추천드려요!!
이 만두로 군만두도 파시던데
이제와서 군만두 안먹은게 후회되네요ㅠㅠ

제가 이렇게 열심히 먹을동안
직원분들은 뒤에서 계속 만두를 만드시더라구요.
그만큼 많이 팔리는 거겠죠?
개금 골목시장에 위치한 양가손만두!
만두를 먹어도 좋고
안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실거라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