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_껍분이(복두꺼비)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표선_껍분이(복두꺼비)

류뚱 2021. 1. 17. 21:59

제주 표선_껍분이(복두꺼비)


제주도 표선에는 복두꺼비 라는 술집이 있어요.
그 술집 안주들이 다양하고 맛있기로 유명한 편인데
다른 식사 종류만 빼서 배달의 민족에 따로
"껍분이" 라는 이름으로 상호를 만드셨더라구요.
껍분이에서 로제순살치킨떡볶이 가 대표메뉴라고
하는데 저는 이날 속이 느끼해서 이렇게 시켜봤어요.

설탕토스트와 사각유부초밥, 스팸김치볶음밥까지!

스팸 김치볶음밥(7,000원)

색이 주황주황하죠?
필터 때문에도 있지만 일반 김치볶음밥보다
색이 연한 편이긴 해요.

역시 계란후라이는 반숙❗️
심지어 계란 두개로 후라이 해주셔서 좋았어요.

짜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집에서 해먹는 김치볶음밥 같아요.
사실 집에서 해먹어도 될 것 같지만
귀찮아서 시켜먹는것도 있잖아요.
제가 딱 그랬어요 ㅋㅋㅋ귀찮아요.

스팸이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어요.

사각유부(8,000원)

위에 올려져있는 내용물이 잘 보이게 하기 위해
필터를 안씌웠어요.
사실 사각유부 시킬때 그냥 유부초밥일 줄 알았는데
위에 이렇게 토핑이 올려져 있는지 몰랐어요.
뜻밖의 🐶이득😆

이건 새우가 올려져있는데 새우가 별로에요.
말라 비틀어진 새우가 올려있어서
사실 그냥 유부초밥 이에요.

이건 참치마요 유부초밥인데요.
파프리카가 들어있는 참치마요!

밥이 많은데 유부 자체에 단 맛이 강하고
간이 되어 있어서 싱겁지 않았어요.

구운 스팸이 올라가있는 유부초밥은
스팸의 짠 맛과 유부의 단 맛이 합쳐져서
단짠 느낌도 나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이건 불고기인가 싶었는데
소고기를 간을 별로 안하고 볶아서 올려놓은 것 같아요.
소고기 구운 맛도 나고 고기의 기름진 맛이 나서
이것도 괜찮았답니다😊

설탕 토스트(6,000원)

7개의 식빵이 들어간것 같아요.
토스트 한 조각이 식빵 한조각의 반이라면요ㅎㅎ

근데 크기가 생각보다 작은 편이에요.
설탕도 많이 뿌려져 있지 않아서
그 설탕토스트의 달달함을 크게 느낄수 없었어요.
저는 설탕 듬뿍 토스트를 좋아해서요ㅎㅎ

식빵은 계란물이 적당히 묻어 부쳐져서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나중에는 대표메뉴인
로제순살치킨떡볶이로 먹어봐야겠어요.
오늘 먹은 음식 중 유부초밥이 제일 괜찮았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냠냠 > 주관적인 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_시장분식(김해공항)  (0) 2021.01.22
제주 표선_통달배  (0) 2021.01.19
제주 표선_우동가게  (2) 2021.01.16
화과방_리얼 생초코찰떡  (0) 2021.01.14
또떠불_눈꽃초코&그래놀라  (0) 202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