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_우동가게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표선_우동가게

류뚱 2021. 1. 16. 20:15

제주 표선_우동가게


안녕하세요 뚱이에오😆
대한민국 사람들은 배달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제주도 표선에서 핫한 식당을
배달로 먹어봤답니다ㅎㅎ

수저랑 젓가락이 고급져보여요.
수저는 포크 겸용이고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텐푸라 가케우동(10,000원)
민찌제육덮밥(8,000원)
입니다!!

텐푸라 가케우동을 시키면
유부초밥 한개가 같이 와요.

위에는 크래미+날치알+마요네즈 인것 같구
그 밑에는 텐푸라! 튀김부스러기들이 있구요.

맨 밑에는 밥이 있어요.
텐푸라가 생각보다 많아서 바삭한 식감이 좋긴한데
저는 느끼했어요. 마요네즈도 듬뿍인데다가
튀김들도 많이 있어서.. 근데 하나는 먹을만 해요!

민찌제육덮밥(8,000원)

민찌제육덮밥이 맛있다는 추천을 받고 시켜봤는데요.
여기에도 텐푸라가 있어요.

요런 계란 노른자 완전 사랑합니다ㅋㅋㅋ

비볐을 때 전체적인 비주얼이에요.
덮밥이라서 그냥 슥슥 조금씩 비벼먹어야 되나했지만
너무 비빔밥 비주얼이라서 비빔밥처럼 비벼봤답니다.

 음 불향은 안났구요. 텐푸라 덕에 씹는 느낌이
좋았어요. 바삭바삭! 근데 전체적인 조화가
저는 그냥 .. 이게 매콤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순한 맛도 아닌게 뭔가 애매했어요.
비주얼은 참 좋은데 맛이 조화롭지 못했네요.
재구매 의사 없음ㅠㅠ🙇🏻‍♀️

텐푸라 가케우동을 시켰을때 온
우동 양이에요.
이렇게 보면 많은지 모르실건데

높이가 상당해요.
양이 엄청 많다는거! 그래서 좋다는거!!😆

국물은 비닐봉지에 담아서 따로 와요.
아무래도 용기에 담아서 배달을 하면
샐 위험이 있으니까 비닐로 오는거겠죠?

탠푸라 가케우동(10,000원)

면을 다 넣었을 때 비쥬얼~~
양부터 일단 맘에 들었고ㅎㅎ

텐푸라 가케우동이니 튀김이랑 한입!
튀김이랑 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그냥 우동만 먹어도 맛있어요.
아니 우동면을 우동국물에 넣기전에
우동면만 먹어봤는데 면조차 맛있어요.
우동가게 라 그런가 .. 우동이 진짜 짱!

우동국물에 표고버섯도 들어가요.

텐푸라 가케우동을 시키면 오는
튀김 5가지

맛타리버섯 튀김

저는 버섯을 원래 좋아하는데 튀겨놓으니까
색다른 맛이에요. 버섯 국물도 입안에서 씹히고!

새우튀김은 다들 알죠?
맛.있.는.거.

 새우튀김은 같이 온 간장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어요. 간장소스가 짜지않고 달달하면서
맑은게 맛있어요. 김치는 신 김치에요.
느끼할 때 하나씩 집어먹기 좋아요.

가지튀김

저는 원래 가지를 못먹었어요.
그 뽀드득? 거리는 느낌이 싫어서요ㅠ
근데 중식당에서 파는 가지튀김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좋아하게 됐잖아요ㅋㅋㅋ
튀기니까 물컹해지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저처럼 가지 싫어하시는 분들은
가지튀김으로 첫 발을 내딛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단호박튀김

말해뭐해요. 저는 이 날 고구마튀김보다
단호박 튀김을 더 좋아하게 됐습니다.

고추튀김

매운 고추는 아니구요. 그냥 진짜 생 고추를
튀겨놓은거라 생채소의 푸릇한 맛이 싫으신 분들은
안좋아하실 맛! 그렇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우동가게에서 우동 완전 추천추천👍🏻
제가 이렇게 추천드리지 않아도
이미 유명한 가게라서 잘 찾아가실 듯 한데
혹시나 후기 궁금해 하실까봐 적어봐요.
우동가게에서 우동, 냉우동 추천합니다⭐️

'냠냠 > 주관적인 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표선_통달배  (0) 2021.01.19
제주 표선_껍분이(복두꺼비)  (2) 2021.01.17
화과방_리얼 생초코찰떡  (0) 2021.01.14
또떠불_눈꽃초코&그래놀라  (0) 2021.01.12
BHC_바삭클  (0) 2021.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