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왕_마라탕면

냠냠/주관적인 입맛

사천왕_마라탕면

류뚱 2020. 12. 27. 21:11

사천왕_마라탕면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 제주는 비가 오네요!!
비가 오는 날에 생각나는 음식
오늘은 뜨거운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무작정 편의점을 갔다가 마라탕면을 발견했어요.
저 마라탕 완전 좋아하거든요❗️😋
바로 갑니당~~~

마라탕면(2,500원)

cu편의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2,500원!
컵라면 치고는 비싼 편이죠..

보통 작은 컵라면보다 길이는 좀 긴 편이에요.
그리고 묵직해요.

성분 보고 알러지 있으신 분들 주의하시구요.

영양정보표와 칼로리 440kcal😊
조리법은 간단해요.
모든걸 다 넣고 뜨거운물만 부으면 된다는❗️❗️

안에 내용물이 뭔가 많죠?
근데 뭐가 뭐다! 라고는 안써져있어요.
내용물의 이름이 안써져 있는거죠ㅎㅎㅎ
그래서 약간 당황은 했지만 그냥 넣으면서 보기로 합니다.

첫번째 은색봉지에는 건두부와 당근, 깨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두번째 은색봉지에 분말스프가 들어있구요.

세번째 은색봉지에는 건조청경채가 들어있네요.
내용물이 생각보다 알차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라소스를 넣어주고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으면 되는데
저는 용기 겉에 표기되어 있는 선과
안에 표시되어 있는 선이 다르게 보여서
겉에 있는 표시만 보고 물을 넣었더니 조금 적게 넣어졌어요.
저 안에 있는 선대로 물을 넣는걸 추천드려요.
짰어요😅

안에 면은 튀기지않은 고구마면을 이용해서
쫄깃하다고 설명되어 있던데
쫄깃함은 모르겠던데🧐
근데 마라맛도 세고 맛있었어요.
건두부도 있고 청경채도 있으니
완전 미니 마라탕 먹는 느낌이였어요.
고기만 없었지 고기넣고 같이 끓이면
시켜먹는 마라탕이랑 아주 비슷하게 맛이 나올것 같아요.
포장지부터 범상치 않아 보이더니
마라탕면 잘 만들었네요.
근데 이거 제가 먹을때는 진짜 얼얼해서
한입만 먹어도 입안이 에~~됩니다.

마라탕의 얼얼함 즐기시는 분들!!
마라탕이 먹고싶은데 시켜먹기는 부담될때
이거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