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_몽블랑제 더블초코브라우니

냠냠/주관적인 입맛

홈플러스_몽블랑제 더블초코브라우니

류뚱 2020. 12. 23. 20:54

홈플러스_몽블랑제
더블초코브라우니

안녕하세요 류뚱입니다😉
여러분! 홈플러스 안에 있는 베이커리
몽블랑제를 아시나요??
지금까지 몽블랑제에서 유명한게
생크림모카번 이였는데
이제 더블초코브라우니로 바뀌겠어요!!!
몽블랑제에서 저의 1순위도
더블초코브라우니로 바꼈거든요ㅎㅎ
당장 보러가시죠🤗🤗

더블초코브라우니(4,900원)

저는 요새 어딜 못나가니까
홈플러스 매장 배달로 시켰어요.
제주도 안에 있는 매장에서 오는거라서
물건 가격이 합쳐서 40,000원이 넘으면
무료배송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도는 항상 배송비 문제도 있고
또 신선식품은 배달이 안되는곳이 많거든요ㅠㅠ

다크컴파운드는 싱가포르산!
가공버터는 뉴질랜드산!!
가격은 4,900원 입니당~~~
비싸다고 느끼시는거 아니죠??
드셔보시면 가성비 좋다고 느끼실거에요.

위에는 초콜릿? 가나슈? 가 얇게 발려있어요.
달달하니 입맛을 당깁니다🤤

옆면까지 보면 전체적인 모양이 원기둥이죠.
옆에 있는 저 흰 종이는 떼어내야해요.
그리고 크리스마스때 나갈 수 없으니까
홈파티 케이크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크기는 작아도 묵직한 맛이라서
2~4명까지 디저트로 나눠드셔도 좋겠네요ㅎㅎ

제가 배달이 오자마자 먹은게 아니고
하루 냉장고에 뒀다가 단게 땡길때 먹으려고 꺼냈는데
애가 너무 단단하게 변해버린거 있죠?
케익칼이나 작은 칼로 잘라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안그럼 저처럼 젓가락 박혀요🥲

있는 힘껏 갈라보았더니 처참하네요.
원래 그런건지 아니면 냉장고에 넣어둬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옆면 부분의 브라우니는 바삭바삭한 식감이였고,
안에는 굉장히 꾸덕했어요.
저는 그래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바삭한 식감도 좋고 꾸덕한 식감도 좋아해서
두가지를 맛보았으니ㅎㅎㅎ
달기도 막
으악~! 달다 달아~~~
이 정도가 아니고 적당한 단맛이라서
단 것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것 같아요.
그리고 우유랑 먹으면 맛있을 초코맛이라
우유랑도 같이 먹는걸 추천드립니당❗️❗️

몽블랑제에서 맛있는 디저트들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