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_미성원(방어회+생선초밥)_배달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표선_미성원(방어회+생선초밥)_배달

류뚱 2020. 12. 24. 19:53

제주 표선_미성원(방어회+생선초밥)_배달

안녕하세요 류뚱이에요❗️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미성원 횟집인데
배달로는 처음 시켜먹어 보는거라서 한번 더 올려요~
배달은 직접 가서 먹는것과 어떻게 다른지 한번 봐요ㅎㅎ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구요!
배달비는 3,000원이 추가돼요.

생선초밥(10,000원)

방어회가 먹고싶었는데 회만
먹기 그래서 밥이 들어있는 초밥도 같이 주문한거에요.
8ps에 10,000원이구요.
생선 탱글탱글하고 초밥밥도 너무 시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미성원에서 직접 만든 간장도 같이 보내주시는데
그 간장에 찍어먹으면 달달한 맛이 올라와서 맛있어요😆

방어회(30,000원)

방어회 30,000원 어치 시키면 오는 구성이에요.
너무 풍성한편 아닌가요??

때깔 좋은 방어회
양도 엄청 많아요.

윤기도 좌르르
그리고 씹으면 완전 탱탱 촬깃촬깃

양념은 총 3가지!
직접 만든 간장, 참기름+마늘+고추 들어간 쌈장, 초장
와사비도 따로 주시는데 배달도 생와사비인거 너무 좋아요.
쌈장은 총 2개 왔고 간장과 초장은 각각 3개씩 왔어요.
양념장도 넉넉해서 좋았답니당ㅎㅎ

이건 미소된장국인데 무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초밥먹고 국물 한입먹으니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사장님이 손맛이 있으신것 같아요.
사장님 짱👍🏻

그리고 방어회 먹을때 없으면 섭섭한 묵은지!
아직 묵은지라기엔 조금 덜 익은 김치였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좀 더 익으면 아주 환상적일것 같았던😆
옆에는 회만 먹지 말라고 맨밥도 같이 보내주신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초밥 밥이더라구요.
방어도 초밥처럼 만들어서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생와사비도 있겠다ㅎㅎ
집에서 초밥장인이 되어보는것도..😅

그리고 저는 회를 쌈을 싸서 많이 먹기 때문에
배달의 민족 요청사항에 청양고추와 쌈야채 많이 달라고
적었더니 아주 넉넉하게 주셨어요.
쌈야채는 다 먹었고 청양고추는 몇 개 남았네요.

가성비 좋은 횟집 진짜 미성원 최고다❗️❗️
맛도 좋아서 더 최고👍🏻
방어회 어디서 이 양에, 이 가격에 드실거에요~~~🙋🏻‍♀️
지금 방어회 드셔야해요.
밖에 나가지말고 집에 배달시켜서
홈파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