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 글 목록

2020/09 10

CU_크림어니언맛 감자칩

오늘은 편의점 과자를 가져왔어요! 디저트 맛집으로 불리는 CU에서 나온 감자칩인데요. 오리지널 맛이랑 크림어니언 맛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크림어니언 맛으로ㅎㅎㅎ 오리지널맛은 맛이 뻔하게 상상이 가서 일부러 고르지 않았어요. 가격은 1,000원 으로 저렴한 편인데 그만큼 양이 적어요 .. 감자칩은 왜이렇게 양이 적을까요 ㅠㅠ 칼로리는 265kcal !!! 원래 다이어트할 때 말고는 칼로리 잘 안보는 편인데 여러분들도 알아야 하니까 ... 봉지를 딱 열었을 때의 양! 진짜 아무생각 없이 집어먹으면 5분안에 다 먹겠더라구요..이거 중독성 짱이에요 !! 크림어니언 맛이라는데 사워크림? 그런 류의 크림인 것 같아요. 약간 시큼한 사워크림 맛이랑 짭짤한 양파시즈닝이 먹자마자 입안을 확 감싸요. 자극적인 맛이..

냠냠/신상 2020.09.30

스와로브스키_ Swa Remix Carrier 로듐 브레이슬릿 5432774 여자친구 선물로도 굿!

생일 선물받은 것 중에 또 하나 들고왔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건데 스와로브스키 5432774_브레이슬릿 제품입니다. 스와로브스키는 어딘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저 백조도 그렇고 파랑색도 촌스러운 파랑이 아니고 남색에 가까운 고급진 파랑이라서 스와로브스키 선물 받으면 선물해준 사람이 나를 되게 신경써준 느낌?이 든답니다. 남자친구분들이 여자친구한테 선물할 때 브랜드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비록 저는 이걸 여자인 친구한테 받았지만ㅎㅎㅎ포장된 박스를 열면 이렇게 수영장 튜브 재질?의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빛에 반사되어서 그런가 약간 금색빛이 도네요.실제로는 은색이에요! 팔찌를 잇는 부분은 흔한 고리형식이 아니고 자석이에요!! 저 자석으로 된 건 처음봐서 신기했어요ㅎㅎ앞면은 블링블링하게..

두찜_불찜닭

어제 올린 두찜 로제찜닭에 이어서 불찜닭이 먹고싶었는데 어떻게 또 기회가 생겨서 오늘 바로 먹어보았답니다! 저희 동네에서는 안팔고 버스로 1시간 걸리는 곳을(왕복 두시간) 다녀오느라 당면이 팅팅탱탱 불어서 국물이 없었지만 먹어본걸로 너무 만족!!!! 치즈 추가까지 한 당신 아주 칭찬해~~~~!!!👍🏻👍🏻 먹기 편하려고 순살로 했는데 이런 빨간 양념은 뭔가 뼈가 더 잘어울리는 느낌?? 그래도 밥을 비벼먹거나 볶아먹을 때는 순살이 엄청 편하겠죠??? 불찜닭이라서 맛은 진짜 매운 맛 ! 저는 엽기떡볶이 매운맛의 맛이 살짝 느껴졌어요. 방문포장 할인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할인 받으시려고 포장을 하신다면, 그리고 집이 가게와 멀다면! 당면은 따로 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당면이 떡이 됨!🤭 여기 두찜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