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_스노윙(그린)치킨/핫블링(with.네네스위틱,네네칩)

냠냠/주관적인 입맛

네네치킨_스노윙(그린)치킨/핫블링(with.네네스위틱,네네칩)

류뚱 2020. 11. 7. 11:50

네네치킨_스노윙(그린)치킨/핫블링(with.네네스위틱,네네칩)

안녕하세요 류뚱입니다!😋
오늘도 치킨이네요...!
여러분들~~ 네네치킨에 스노윙치즈 치킨 아시죠?
뿌링클이 나오기 전까지 스노윙치즈치킨이
시즈닝치킨 1위 아니였나요?ㅎㅎ
뿌링클이 나온후로 뒤로 밀려났지만
전 아직도 가끔씩 네네치킨의 스노윙치즈 맛이
생각이 나서 시켜먹곤 한답니다.

스노윙치즈는 많이 시켜 드셔보셨겠지만
스노윙 그린 은 맛은 커녕 이름 자체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저도 이 치킨을 안지 얼마 안됐거든요ㅎㅎ
오늘은 그 스노윙그린치킨과
네네치킨에 맛있는 양념치킨으로
유명한 핫블링 치킨을 소개할게요.

스노윙그린 반+핫블링 반(뼈:18,000원)

사진으로 시킨건 반반이구요!
순살로 시키시면 2,000원 추가됩니다.
네네치킨의 순살은 퍽퍽한 살이 많더라구요.
저는 퍽퍽살을 안좋아해서 뼈루 ,,🌝

스노윙 그린 치킨을 단품으로 시키실 경우에는
뼈 기준 18,000원 입니다.
근데 이 비주얼..
어떤 치킨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저는 딱 보고 뿌링클 같아서 놀랐어요.
시즈닝에 파슬리 뿌려져있는것부터 색까지
너무 비슷하잖아요..
알아보니까 뿌링클은 2014년 11월 03일 출시
스노윙그린 치킨은 2014년 08월 19일 출시
스노윙그린 치킨이 더 빨리 나왔네요!!
그리고 스노윙그린 치킨은 원래 네네치킨에 야채스노윙
치킨이 리뉴얼 되어서 만들어진 치킨이라고 해요.

맛도 뿌링클이랑 비슷하냐구요?

네.

신기하게 뿌링클이랑 비슷해요.
음 뿌링클보단 덜 자극적이고
치즈맛보다는 야채시즈닝의 맛이 강한 맛이에요.
뿌링클은 치즈시즈닝 맛이 엄청 나잖아요.
이 치킨은 시즈닝치킨이지만 담백한 맛도 느껴져요.
제가 무슨 말 하는지 모르시겠죠?
드셔보시면 압니다 ㅠㅠ
뿌링클처럼 자주 생각나는 맛은 아닌데
가끔 땡기는 날이 있을 치킨맛이에요. 추천👍🏻

핫블링치킨

네네치킨 양념치킨 중에서는
쇼킹핫이랑 핫블링 밖에 안먹어봤는데요.
저는 핫블링이 훨씬 맛있네요ㅎㅎㅎ
저는 매운건 국물에 들어가야 맛있다고
느끼는 사람인가봐요.
양념에 매운거는 너무 맵기만 맵고
맛이 없다는거 ..ㅠ
그 중에서도 타협점을 찾은 치킨이에요.
핫블링 치킨이 !!
핫블링 치킨을 단품으로 시키시면
뼈 기준 17,000원 이에요.

이건 정말 "매콤달콤" 의 정석의 맛
매콤하면서 달콤해요. 진쨔루!
양념장에 파프리카를 갈아서 넣었을까요?
약간 파프리카의 새콤하고 건강한 맛도 느껴지구요.
고추가 있다고 많이 매울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고추가 매운게 아니고 양념이 정말 매콤해요.
쓰읍쓰읍 은근히 올라오는 매운맛.
달달한 맛이 강해서 입에 넣을땐 모르는데
입안에서 다 먹어갈때쯤 매운맛이 입안을 탁 치는맛이에요.

이런 양념치킨은 크리미언치킨과
먹으면 궁합이 좋을 것 같아요.

네네스위틱(6개입 3,000원)

네네스위틱 이건 첫도전이에요!
안에 고구마와 치즈가 들어있는 스틱인데
조합이 맛없없이라서 시켜봤어요.

네네치킨에 살사소스가 있었나?
했는데 네네피자에 살사소스가 나가나봐요.
원래 네네스위틱을 시키면 오는건지
아니면 서비스로 넣어주신건지 모르겠지만
네네스위틱에 껴있었으니 네네스위틱이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살사소스에 야채건더기들이 있어요.
이거 같이 먹으니까❗️
고구마무스 올라간 피자맛나요.
이 소스하나로 피자맛이 난다고? 하시겠지만
진짜 그래요ㅋㅋㅋㅋ
치킨만 시켰는데 피자같이 먹는 기분
진짠데 ...😢

속을 보여드리면
고구마가 치즈보다 상대적으로 많아요.
근데 치즈도 적은편은 아니에요.

이만큼이나 늘어난다구요❗️❗️
무조건 따뜻할때 살사소스와 드시면
사이드메뉴 잘시켰다!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네네칩(2,500원)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이 네네치킨 사이드메뉴 중
네네칩은 빠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짜용소스도 빠지지 않아요ㅎㅎ
근데 먹다보면 느끼해서
다음날 먹기도 하는데 다음날에는 눅눅하지만
또 눅눅한데로 맛있어요.
이 정도면 네네칩 먹으려고 치킨 시키는..🤭

오늘 제가 먹은거 다 맛있어요!!
왕 추천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