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_옛날통닭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 표선_옛날통닭

류뚱 2020. 10. 6. 22:50

오늘은 지역맛집을 다녀왔어요!

원래는 여기가 페리카나 있던 자리인데
최근에 옛날통닭집으로 바꼈더라구요?
가격이 10000원 이라서
닭은 작겠지 생각하고
1인1닭 하려고 두명이서 두마리 시켰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요새는 어딜가나 치즈볼은 기본으로 있는것 같아요.
치즈볼이 기본이 되어버린 시대 ...
모든 닭은 국내산!!
한참 핫 했던 닭껍질튀김도 있네요ㅎㅎ

아! 여기 두마리 시키면 1000원 할인해서
19000원 이에요.
1000원 아낀 느낌이에요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포장 전문 매장이라서
배달을 원하실 경우는 거리에 따라
배달비가 적용되는듯 했어요.

저희는 가까웠기 때문에 걸어서 픽업해왔답니당!!

가게 내부는 이렇게 앉아서 먹고갈수도 있게 되어있네요.
그리고 완전 오픈주방이라 믿음이 가요!!
이번에 가게 안을 조금 리모델링 하셨나봐요.
완전 깔끔👍🏻

치킨 찾으러 갔을 때 오픈 기념으로
떡도 주시고!
계란튀김 먹을까 치즈볼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계란튀김 하나씩 넣었으니까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 시켜달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우와 ~~~ 감사합니당~~~😍
하고 한껏 기대하고 먹을 장소로 향했죠ㅎㅋㅋㅋㅋ

다 펼쳐놨을때!

닭이 큰 것도 아니지만 또 작은 것도 아니였어요.
그냥 딱 1인 1닭 하면 배부를정도?

저기 알 같이 생긴게 계란튀김이에요.
생각보다 작아서 응? 치즈볼인가? 했지만
자세히 보니 계란튀김 맞아요ㅋㅋ
이 계란튀김의 비밀이 있었으니 ..
(뒤에 계속...)

찍어먹는 소스는 3가지가 있어요.
가격은 하나에 500원이고요.
이건 매운 치킨소스
볼케이노 소스에 조금 더 매운향을 첨가한 맛?
근데 향만 그렇지 맵지 않았어요.

그리고 이건 기본적인 치킨양념소스!

이건 간장소스인데
간장이 진한 데리야끼소스맛이에요.
딱 파는 소스맛ㅎㅎㅎ

이게 바로 계란튀김의 비밀이에요ㅋㅋㅋㅋ
맥반석 계란이라는거!!!
별거 아닌가요 ..? ㅎ
맥반석 계란이라서 그런지 더 탱탱해요
근데 맛은 그냥
이렇게 서비스로 줄때 맛있지,
내 돈 주고 사먹을 만한 맛은 아니에요 헤헤😉


모양 같지 않나요?
닭은 전형적인 옛날통닭 맛이였구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튀김옷이
두꺼운 부분과 얇은 부분이 들쑥날쑥 하다는거!
옛날통닭은 껍질튀김을 먹는 것처럼
얇은게 맛인데!
그래도 제가 원하는 등쪽 껍질은 얇게 아주 잘 튀겨져서
맛있게 먹었답니당💕

개업떡으로 주신 떡도 후식으로 야무지게 먹고
오늘 하루도 마무으리!!

치킨무는 한마리당 하나가 나가고
더 추가로 구매하실때는 추가요금이 들어요.
음료수도 기본으로 주지 않아서
편의점에서 사서 가셔도되고,
가게에서 구매할시 10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제주도 표선 옛날통닭
064.787.0075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냠냠 > 주관적인 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차_치즈폼 딥초코 스무디(+펄추가)  (2) 2020.10.07
제주_애월연어(시청점)  (2) 2020.10.07
CU_밀카 오레오바  (0) 2020.10.05
CU_대만식 왕자치즈감자  (0) 2020.10.04
CU_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0) 202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