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_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냠냠/주관적인 입맛

CU_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류뚱 2020. 10. 3. 16:37

나온지 꽤 됐는데
전부터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먹어봤어요 !

보통 음식에 크림이 들어가면 기본맛은 보장인데 ..
면이 쫄면이라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쫄면은 손으로 비벼 면이 잘 풀리게 해서
용기에 담아주시고요.
(그 포장된 면 특유의 시큼한 냄새가 나긴해요.)

동봉되어있는 크림소스를 넣고 옆으로 흔들어
크림이 면을 잘 덮게 해주세요.
크림이 넉넉해서 맘에 들어요ㅎㅎㅎ

다시 포장지를 용기를 씌워서
전자레인지에 3분!

막 꺼냈을때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그 포장지 사이로 열기가 새어나와서
잡기가 힘드니 입구가 아닌
가로 모양으로 잡아서 드는게 더 나아요.

비벼보고 먼저 한입!
음 뭔가 밋밋해요.
면이 쫄면인게 색다르긴 하지만
양념은 맛이 뭔가 부족하다? 느꼈어요.

레드페퍼 치즈파우더 까지 뿌려 먹으라고 했으니까!
같이 넣어서 비벼먹으니
음~~ 괜찮아졌어요.
치즈맛이 더해지니까 감칠맛이 더해졌어용!!
이렇게만 해서 먹어도 매콤해서 괜찮을 것 같지만
제가 또 맵부심 있는 여자라 ...
도전! 앵그리소스를 뿌려봅니다..

소스 올인은 너무 힘들 것 같고 ㅋㅋㅋㅋㅋ
2단계까지만!

.
.
.
.
.
.
.
.
.
.
🆘🆘🆘🆘매워요🆘🆘🆘🆘

입이 매운 맛이 아니고 속이 매운 맛!
제가 하필 또 빈속에 먹어서 ..
다 먹긴 먹었지만 속이 아프네요 ㅠㅠㅠ
먹을 때 나도 모르게 콧물도 스르륵..
땀도 주르륵 ...

스코빌 지수가 27921 SHU
청양고추의 무려 7배 래요.
전 청양고추가 딱 좋은데 너무 맵부심을 부렸네요😅

근데 매운거 엄청 잘드시는 분들이라도
굳이 넣어서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딱 치즈파우더까지만 넣었을 때
제일 맛있었거든요.

오히려 치즈파우더가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쫄면인 점이 특이하지만
저는 쫄면보다는 파스타면이 더 좋다는!!
편스토랑이기 때문에 특별한 포인트가 있어야해서
쫄면으로 하셨겠지만
포인트는 잘 잡으셨는데
우리에게 익숙한 건 파스타면이라서
먹으면서도 식감이 낯설수가 있어요.

그래도 한번쯤은 맛봐도 좋을 식감과 맛!
칼로리가 어마어마하지만 ...
823kcal,,,
다이어트할땐 절대절대 못먹을ㅠㅠㅠ

아무튼❗️❗️❗️
앵그리 크림쫄면❗️❗️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 ❗️
두번은 좀 그렇다 ...🙇🏻‍♀️🙇🏻‍♀️🙇🏻‍♀️

'냠냠 > 주관적인 입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_밀카 오레오바  (0) 2020.10.05
CU_대만식 왕자치즈감자  (0) 2020.10.04
하겐다즈_피넛버터크런치  (0) 2020.10.01
두찜_불찜닭  (2) 2020.09.28
두찜_로제찜닭  (0) 2020.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