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맥_불닭 로제 파스타/핵불맛 돈가스/버터갈릭 감자튀김

냠냠/신상

역전할맥_불닭 로제 파스타/핵불맛 돈가스/버터갈릭 감자튀김

류뚱 2020. 12. 14. 14:46

역전할맥_불닭 로제파스타/핵불맛 돈가스/버터갈릭 감자튀김


안녕하세요 류뚱입니당🥰
요즘 코로나 때문에 술집도 자제 하고 계시죠??
그래서 술 안주도 배달해먹고 하는 시기인데..
저는 이번에 사람없는 시간을 이용해서
역전할머니맥주 술집을 다녀왔어요!
술 마시러 간게 아니고 오로지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그걸 맛보기 위해!! 그럼 신메뉴 보러 가실까요?

불닭 로제파스타(9,000원)

이건 불닭 로제파스타에요.
가격은 9,000원! 가격 싼 파스타집 가면
평균 9,000원 정도 하죠? 가격은 무난무난 한것 같아요.

위에 치즈가 뿌려져있고 소스는 꾸덕과 묽은 것에
중간 정도에요. 너무 꾸덕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묽지도 않은!

먹다보면 양은 많다고 느껴지진 않구요.
생각보다 매워서 놀랬어요.
불닭이라고는 했지만 이정도일줄은 ..
캡사이신의 맛도 살짝 느껴지더라구요.
매운것만 빼면 맛있네 라는 소리 나올 정도에요.
그렇다고 파스타 전문점과 비교하면 안된다는거😉

실제로 닭고기도 들어있어요.
튼실한 닭고기 아니고 그냥 비계없는 닭살을
잘게 잘라서 넣어 조리한..?
제가 먹었던 곳이 이상한지 모르겠는데
닭고기도 많지 않아서 찾는 맛이 있었어요🧐

핵 불맛 돈까스(8,000원)

핵 불맛 돈가스는 메뉴판에서 봤을 때
핵 매움주의❗️도전할 사람만 먹으라고
되어있길래 엄청 쫄아가지고 주문했어요.
직원분한테 많이 맵냐고 여러번 물어볼 정도였으니까요 ...

크기는 왕돈가스 아니고 그냥 일반 돈가스 집 가면
나오는 크기! 그리고 소스는 완전 검붉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그냥 빨간 비주얼이라서 일단 안심했어요.

여기는 포크 칼 이런거 안주시고 그냥 집게와 가위
주시니까 잘라 드시면 돼요! 자르면 이런 단면이 나오는데
사진상으로는 튀김옷이 두껍게 나오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그렇게 안느껴지고 오히려 바삭하고 맛있어요.
소스 묻은 부분 먹었을때는... 생각보다 괜찮던데요?
이게 나중에 속이 아플수도 있는 매움 이에요.
그래서 빈속에는 절대 먹지 마시구요!
소스가 매콤달콤해서 맵지만 소스의 단 맛때문에
매운맛이 중화돼요. 아 그리고 쓴 맛도 나는데
맵게 하려다 보니 쓴 맛이 나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소스 안뿌리고 그냥 돈가스만 팔아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돈가스 자체가 맛있었기 때문에
다음에 또 먹을 의향 있습니다ㅎㅎ

버터갈릭 감자튀김(6,000원)

이건 제가 역전할맥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에요.
버터갈릭 감자튀김❗️❗️

뜨거울때 먹으면 더 맛있는ㅎㅎ
하나 먹고 아쉬워서 하나 더 시킨적이 있었는데
그땐 느끼해서 다 못먹었다죠ㅠ
그래서 이건 하나 먹었을때 제일 맛있어요.
욕심부리면 속이 니글니글~~

레귤러컷 감자튀김에 버터갈릭 시즈닝 묻히고
위에 버터갈릭 소스까지 뿌리면..
이 맛이 나올것 같아요.
버터갈릭 시즈닝을 먹어보니까 과자 프레첼
버터갈릭맛 시즈닝 맛이 나더라구요.
인터넷에 파는 버터갈릭 시즈닝은 그 맛이 안나던데ㅠㅠ
업체들만 쓰는 시즈닝은 다른거겠죠?

상황이 괜찮아졌을 때 역전할맥 가시면
이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꼭!! 추천드릴게요⭐️⭐️
나중에는 이거 먹고싶어서 역전할맥 간다니까유?
제가 그랬던 것처럼😋
그리고 요새는 술 안주도 포장해 간데요!!
주변 매장에 알아보시고 집에서 가족들과
오붓하게 맛있는 술안주 드시면서 한잔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저희 모두 맛있는거 먹고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