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_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고추바사삭+바게트볼

냠냠/신상

굽네치킨_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고추바사삭+바게트볼

류뚱 2020. 12. 13. 09:30

굽네치킨_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고추바사삭+바게트볼


안녕하세요 류뚱입니당🌝
혹시 .. 굽네치킨 피자 맛있는거 아세요?
굽네에서 시카고 피자 처음 나왔을때
먹어보고 맛있어서 놀랐는데
이번엔 새우가 들어간 피자가 나왔다니..
이름부터가 맛있어 보였어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고추바사삭 치킨을
세트로 판매중이더라구요.
세트로 해서 32,000원 이였구요!
이번 12월달까지 신메뉴 피자를 시키면
바게트볼도 증정된다고 해서 바로 시켜봤어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19,000원)

피자 단품으로 시키면 19,000원 이에요.

사이즈는 저건 제 손인데 성인 남성 손 크기가
피자의 반 정도 될 것 같아요.
큰 사이즈는 아니고 일반 피자집의 레귤러 사이즈정도..?

비주얼이 상당하지 않습니까?
통통한 새우가 총 8마리 들어있고
하와이안 피자처럼 파인애플도 들어있고
베이컨, 적양파 등 재료가 푸짐하게 올라가있어요.

새우 위에 뿌려진 이 소스가 뭔가 알아보니
날치알 크림소스 라고 해요.
비린맛 없고 고소하면서 느끼한 소스에요.

그리고 밑에는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발랐고
중간에 또 흐르는 소스가 있는데 그건
모짜렐라&브리 크림 소스에요.
위에는 다시 엔젤헤어 체다와 파마산 치즈를
갈아서 뿌려놓으신 것 같아요.
하나의 피자에 총 4가지 치즈가 들어가서
느끼할 것 같지만 먹었을 때
느끼함 보다는 부드럽다는 느낌이 먼저 기분좋게 들고요.
3조각 이상부터 느끼함이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새우는 냉동이겠지만
크기가 3140 인것 같아 통통하고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전 새우는 냉동이든 생물이든 다 좋아요😋

핫소스가 왔길래 뿌려서도 먹어보고

갈릭딥핑 소스도 같이 왔길래

피자 끄트머리랑도 같이 먹어봤어요.

굽네 피자는 빵 부분도 바삭하더라구요.
물론 안에까지 바삭하진 않지만
겉이 바삭해서 많이 퍽퍽하다고 못느꼈어요.

바게트볼(3,000원)

바게트볼 크기는 작은편이에요.
손바닥에서 손가락 제외한 크기?
사이즈 표현이 좀 기괴하죠..? 😅

안에 이렇게 크림치즈가 가득가득!!

네조각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한조각 떼어냈더니 안에도 크림치즈 가득!

빵 안속까지 크림치즈를 넣은게 아니고
바게트볼 빵에 마늘버터 바르고 그 위에
크림치즈를 바른것 같아요.

안에는 그냥 빵!
겉은 바삭하면서 질깃한 식감이고
안에는 부드럽진 않지만 폭신한 빵의 느낌이에요.

마늘버터가 많이 발린 부분은 이렇게
누르면 기름 좔좔 이랍니다ㅎ
그렇지만 맛있오 ..🤭
이건 다음에 한번 더 시켜먹을 것 같아요.
크림치즈가 마늘과 섞여서
마늘크림치즈 맛이 나는데 달달해요.
많이 먹으면 느끼할 것 같고
딱 하나만 먹으면 만족할 맛이에요.

고추바사삭 치킨(16,000원)

뼈로 하면 16,000원인데
순살로 하면 3,000원이 추가되서 19,000원이에요.
굽네치킨이 순살로 바꼈을 때 비싸지네요ㅠ
근데 굽네도 순살이 맛있어 ..요 ...👍🏻

이게 뭔지 다들 아시나요?
지점마다 다를 수 있는데 굽네치킨 시키면
여기는 구운 계란을 이렇게 줘요.

호다닥 까보면 반들반들한 계란이ㅎㅎ

구운 계란은 삶은 계란보다 흰자가 뽀독뽀독한 느낌이에요.
무슨 느낌인지 다들 공감해주셨으면 ..ㅠ
삶은 계란과 다른 매력이 있어서
구운 계란만 찾는 분들도 계시죠ㅎㅎㅎ 전 둘 다 !

고추바사삭 다리를 한번 볼까요?
이렇게 앞에서 보면 튼실해 보이는데

뒤집어 까보면 왜이렇게 앙상해 보이는 것이냐..

굽네는 껍질이 정말 얇아서 좋아요.
가끔 튀김옷이 두꺼운게 먹고싶을 때가 있는데
그 날들 빼고는 전 항상 얇은 껍질 파❗️
그래서 통으로 튀긴 닭을 좋아해요.

고추바사삭에서 빠질 수 없는 소스 2개⭐️
왼쪽 마블링소스
오른쪽 고블링소스
마블링 소스는 마요네즈의 크리미한 맛과
고소함, 그리고 새콤함도 있어요.
젓가락으로 찍어 먹었을 때 입안에서는 매운맛을
못느끼지만 목구멍을 타고 넘어가는 순간부터
매운맛이 느껴져요.
고블링 소스는 색깔부터 나 좀 맵다??
이런 느낌 아닌가요ㅋㅋㅋ
할라피뇨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할라피뇨 맛도 나지만
왜 저는 인도음식 중 탄두리치킨의 향신료 향?
그런 류의 향신료 향이 나죠?
ㅋㅋㅋㅋ제 혀가 고장났나봐요.
그리고 고블링 소스는 젓가락으로 찍어서
입에 넣자마자 아 조금 매콤한 소스구나 느껴질 정도에요.
이 소스도 약간의 새콤함 있구요.
치킨이랑 먹었을 때 뭐가 더 어울리는지 먹어봤어요.

마블링 소스를 찍어먹은것!

고블링 소스를 찍어먹은 것 !
사진으로 보일지 모르겠는데 고블링 소스가
마블링 소스보다 더 되직해요.
둘 다 찍어먹어본 결과 저는 마블링에 한 표✔️
고블링도 맛있는데 마블링이 부드럽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고추바사삭 치킨은 그냥 먹어도 고추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맵지 않고 담백해서 맛있지만
소스랑 같이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돼요.
꼭 소스랑 같이 드셨으면ㅎㅎㅎ

굽네치킨 치킨무는 신 맛이 약하고 단 맛이 강하네요.

굽네치킨 전속모델은 성훈 님!
엄청 잘 먹기로 유명하시죠😆
모델 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네요.

시카고 피자를 다 못드시고 남겼다면
다음날 이렇게 뎁혀 드시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남길 일이 별로 없어서 ..😅

오늘 먹은 메뉴는 모두 대만족이에요☺️☺️
그래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잖아요.
이 기분 그대로 저는 일을... 안녕히계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