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X스파오_찐학번 테스트

뚱이의 일상/사생활

대학내일X스파오_찐학번 테스트

류뚱 2020. 12. 9. 23:04

대학내일 X 스파오 찐학번 테스트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요새 이런저런 테스트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대학내일과 스파오에서
만들어 내놓은 테스트인데요.
찐학번 테스트라고
내가 대학에 (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어울릴지?
테스트하는 거라고 해요.
결과가 정확해서 한다기보다는
재미로 하는거라서 안해볼수가 없죠?

https://www.zzinhakbun.com/Test/Result?p=3

찐학번테스트

당신은 단군이래 최고의 개성파 94학번의 영혼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건 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타입이죠.

www.zzinhakbun.com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총 12개의 질문이 있구요.
나올수 있는 결과로는 8가지 유형이 있어요.

(14)29학번 미스테리한 성균관 유생
88학번 손에 손잡고 막걸리나
94학번 미존개오 패셔니스타
99학번 세기말 감성 찐 Y2K
02학번 오! 필승 힙합 A-yo
06학번 도토리 줍줍 감성 대딩
11학번 카톡왔숑 스마트폰 신인류
20학번 데면데면한 비대면 사이

유형은 이렇게 있는데 이 중 저는
94학번이 나왔어요ㅋㅋㅋㅋ
근데 실제로 저는 15학번🙂
나름 아주 따끈따끈한 신인류 라구요ㅎ
근데 제가 옛날 감성과 노래를 좋아해서 그런지
결과가 참 오래전으로 나왔네요.

테스트를 하면 스파오에서 10%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재미로 테스트도 하고 할인도 받고!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심심한 하루에 조금이나마 낙이 되었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