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_틈새볶음면

냠냠/신상

팔도_틈새볶음면

류뚱 2020. 11. 15. 10:45

팔도 틈새볶음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틈새라면이!!
볶음면으로 새로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주문한
친오빠에게 얻은거라서 잘 모르겠어요ㅎㅎㅎ
홈플러스에서는 4개입에 4200원으로 판매중이네요!
사람들이 불닭볶음면이 더 맵다, 틈새볶음면이 더 맵다
말이 많던데 저도 그 논란에 한번 말을 실어보겠습니다!

봉지색은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검정,빨강이네요.
기대돼😆😆

영양정보와 칼로리 참고해주시구요.

안에는 건더기스프와 액상스프가 들어있어요.

면은 두꺼운 편이에요.
저는 얇은 면를 더 선호합니다ㅎㅎ

조리법대로 조리해볼게요~~

액상스프는 이지컷이 아닌게 조금 불편했구ㅠㅠ
불닭에 비해서 소스가 되직한 편이에요.
소스 왜케 까맣고 빨개보이는...?

면과 비비면 그렇게 빨갛지는 않아요.
건더기스프는 조리가 다 된 후 넣어서 비벼 먹는건데
우동에 들어갈법한 건더기에요.
나쁘지 않은 맛

그리고 저는 볶음면만 먹기에는 양이 아쉬워서
살치살과 함께ㅎㅎㅎ
살치살이 있어서 짜파구리를 해먹어야 하나 고민했지만
틈새볶음면과도 잘 어울릴것 같더라구요.

두둥❗️❗️❗️
맛있겠죠ㅠㅠ
살치살이 기름진 부위라서 기름이 많이 나오긴 했지만
그만큼 소고기가 부드러웠어요.

면은 따로 조리후 합쳤습니다😊

먼저 틈새볶음면만 먼저 먹어봤어요.
음 ~~~~ 맛있는데요??
불닭볶음면이 달달하면서 매운 맛이라면
틈새볶음면은 짭짤하면서 매운 맛
간짬뽕 라면 맛도 느껴져요.
전 불닭볶음면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맵기는 ... 틈새가 더 매운걸루!
불닭은 입에 길들여져서 그런지 이제는 안맵거든요?
틈새볶음면은 이제 적응중이라 그런가 맵게 느껴졌어요.
근데 틈새볶음면 매운 맛이 훅 왔다가
훅 사라지는 매운맛이에요.
금방 가라앉는 매운맛🤭

이번엔 살치살과 함께...❤️
⭐️⭐️완전 꿀조합⭐️⭐️
살치살만 먹으면 느끼한데 매운 틈새볶음면이랑 먹으니까
느끼함도 잡아주고 틈새의 매운맛은 살치살이 잡아주고!
마침 딱 나한테 살치살과 틈새볶음면이 생긴 것이
둘은 만날 운명이였나 봅니다ㅎ
여러분도 꼭 살치살이 아니더라도
소고기와 한번 드셔보세요!
맛이쩡😋😋😋

앞으로 틈새볶음면은 자주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