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_표선 야식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_표선 야식

류뚱 2021. 1. 8. 19:02

제주_표선 야식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요즘같이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때우는 때에
배달의 민족에도 식당이 많이 생겼어요.
그 중에서도 표선 야식 이라는 식당을
소개시켜 드릴까해요.
매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고 있구요.
지금은 저녁 9시까지지만 식당에서도
식사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해요!

매운 갈비찜(40,000원)

저는 매운 갈비찜을 시켰어요.
40,000원으로 비싸다고 느껴지시죠ㅠㅠ
저도 가격대가 좀 있어서 엄청 고민하고 시켰어요.
근데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푸짐하게 오지 않나요??
갈비찜이 3~4인용 이에요.
무엇보다 서비스가 넘치니 돈이 아깝지 않을수밖에..

매운 갈비찜에도 매운맛 조절하는게 있는데
보통, 매운 맛, 미치도록 매운 맛 단계가 있어요.
저는 매운 맛으로!!
미치도록 매운 맛은 인위적으로 매운 맛이 난다고
다른 사람들의 얘기를 들었구요.
매운 맛이 아주 매콤하고 맛있어요!!
처음에는 매운지 모르겠는데 점점 올라오는 매운 맛!
나중엔 땀을 흘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ㅎ

고기 크기가 작고 뼈가 많은 편인데
부드럽고 뼈랑 살이 분리가 잘 되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 양도 꽤 많아요!

저는 그리고 버섯을 좋아해서 버섯 많이 달라고
요청했더니 아주 많이 넣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당면도 많이 달라고 했지만 당면은 그냥 ..
너무 흐물거리고 뚝뚝 끊겨서 젓가락이 아니라
수저로 떠먹어야 하는 정도였어요ㅠㅠ
당면 많이 아쉬워요...탱글한 당면과 함께했다면
아주 맛있었을 양념맛인데 😢

떡도 들어있는데 쌀떡이라서 뜨거울 때 먹으면
쫀득하니 맛있어요. 휴무인 날 여러끼를 갈비찜으로
때우려고 시켰던거라 한번 먹을 만큼 먹고 놔뒀는데
기름이 많이 뜨지 않은걸 보면 갈비찜에 기름기가
많지 않은편이에요. 그래서 느끼하지 않고 밥에
비벼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랑 건더기를 다 건져먹고 남은 양념을
밥에 볶아 먹어도 맛있으니까 양이 부족하시면
꼭 밥까지 볶아드세요!!

북한식 두부밥(10,000원)

이건 제가 따로 주문한 건 아니고
서비스로 온 북한식 두부밥 이에요.

북한에서는 쌀이 귀해서 두부에 밥을 조금만 넣고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음식을 만들려고 두부밥을 만든거라고 해요.
비주얼이 신기해요...!

두부피에 그냥 흰 밥이 들어있구요.
맛은 ... 음 저는 다시 안먹을래요😅
서비스로 주셔서 먹어보긴 했지만 비추천..

왕손만두(10,000원)

이것도 서비스로 주신 왕만두에요.
서비스 짱이쥬 ..👍🏻

이것은 김치만두!
직접 만드신 만두 같아요.

만두소가 푸짐하고 만두피도 쫄깃한데
만두소의 맛이 .. 싱겁고 두부맛이 많이 나요.

고기만두는 고기 맛도 많이 나지만
마늘의 맛도 많이 나고 당면이 좀 거슬리는 정도에요ㅠㅠ
그래도 다 먹었던 ..!
그렇지만 이것도 돈 주고 사먹을 것 같진 않아요.

옛날 소세지 전과 계란후라이
전 계란을 워낙 좋아해서 이 서비스 반찬이 너무 좋았어요.
옛날 음식이 너무 좋다는 ...히히

계란 후라이를 양념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렇게 노른자 완전 다 안익혀주시면...
감사합니다🙏🏻
전 이런거 너무 좋아요ㅋㅋㅋ

반찬들이 다 손 맛이 느껴지는 반찬들!
파김치가 맛있었어요.
라면에다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았답니다😋

표선 야식의 메뉴들은
간장갈비찜, 닭볶음탕, 김치찌개, 뼈찜 등
집밥의 메인메뉴들이 주 메뉴로 있어요.
가격대가 모두 30,000원~40,000원 대니까
참고해주시구요. 그만큼 양은 넘친다는거~~
집들이 하는데 음식하기 귀찮으실 때
시키셔도 유용할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