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 후디스_그릭요거트 플레인

냠냠/주관적인 입맛

일동 후디스_그릭요거트 플레인

류뚱 2021. 1. 5. 16:16

일동 후디스_그릭요거트 플레인


안녕하세요 류뚱이에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그릭요거트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저는 흘러내리는 요거트보다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를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이렇게 제품으로 그릭요거트가 나온건 처음 먹어봤는데
첫눈에 반해서 소개해드립니다ㅎㅎ

일동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4,950원)

원래 4개입에 4,950원인데
한정 기획으로 2개 더해서
총 6개에 4,95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영양정보표 확인해주시구요.
칼로리는 개당 125kcal에요.

식품 첨가물을 넣지 않은 홈메이드식 개별 발효를
해서 만든 그릭요거트래요.
그리고 자사 우유 기준 단백질과 칼슘이 2배이고,
1500억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열었을때 양이 가득 차있지는 않구요.
7부 정도 차있어요.

뚜껑에도 달라붙지 않아서 좋아요.

질감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근데 꾸덕 ? 보다는 푸딩같아요.
단단한 질감인데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버리는 ..
너무 맛있었어요🤤

단 맛이 나는데 여기에 설탕이 들어간 것이 아니고
사탕수수 100% 원당이 들어가서
부드러운 단 맛이나요.

단 맛을 싫어하시면 같은 회사에
무설탕 그릭요거트도 있으니까 그거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두번째 먹은 그릭요거트는
유청이 떠있었는데요!
안정제 등 식품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서 생기는
유청이고 유청에는 단백질, 유당,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들어있어 영양적 가치가 높다고 해요.
안심하고 드셔도 되는 유청이랍니다😊

평소에 그릭요거트 즐겨드신다면
일동 후디스 그릭요거트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꾸덕해서 입안에 찐득하게 남는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는데
푸딩스러운 그릭요거트 한번 느껴보게 하고 싶네요.
일동 후디스 그릭요거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