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_핫 후라이드

냠냠/주관적인 입맛

네네치킨_핫 후라이드

류뚱 2021. 1. 4. 22:10

네네치킨_핫 후라이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뚱이가 왔어요!
저번에 bhc 핫후라이드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네네치킨에도 핫 후라이드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져왔어요!

핫 후라이드(16,000원)

가격은 16,000원 이구요.
네네치킨은 양이 많아서 좋아요!
똑같은 닭 일텐데 크기가 다른건지..
양이 회사마다 다른데 그 중에서 양 많기로는 네네치킨❗️

닭다리 먼저 끝내기로 합니다😆

살이 오동통 하다는 느낌은 못받았는데
신선하긴 해요. 아마 닭다리가 잘 익도록
칼집을 내는 바람에 닭다리의 오동통한 느낌이
없었던 것 같아요.
핫 후라이드인데 닭의 밑간은 아주 잘되어 있었지만
매콤함이 부족했어요.
핫 후라이드인 만큼 좀 더 매콤해도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바삭함은 최고!
다음날 , 그리고 그 다음 날 까지 바삭함이 유지됐어요.
물론 밖에 두었을 때에요.

같이 온 양념소스랑도 먹어봤는데
단 맛이 강하네요.

너무 빨갛지도 않고 주황빛이 도는 양념색깔

엄청 걸죽한 것 보니 물엿이 많이 들어간 소스 같아요.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같이 왔는데
찍어 먹어보니까 치킨텐더 같은 느낌의
맛이라서 나쁘지 않았어요.
물릴때 허니머스타드 찍어먹으면 좋겠네요.

네네치킨의 치킨무는 신 맛이 조금 부족한 치킨무!
그리고 완전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치킨무 맛!!

저는 핫 후라이드 치킨은 네네치킨 보다는
bhc가 더 나았어요.
저의 개인적인 입맛이니 뭐라하지 말아주세요ㅠㅠ
드셔보셨던 여러분들은 어떠셨는지 알려주세용!!

그럼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힘내요 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