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_투움바치킨(with.블랙치즈볼)

냠냠/신상

푸라닭_투움바치킨(with.블랙치즈볼)

류뚱 2020. 11. 27. 18:05

푸라닭 투움바치킨(with.블랙치즈볼)


안녕하세요 오늘도 뚱이에요😋
또 치킨인데
이게 또 핫해서 안먹어볼수가 없잖아요!!
푸라닭 투움바치킨⭐️
원래 투움바치킨이 있었는데 없어졌다가
다시 재출시된 치킨이래요~~
재출시되길 잘한듯 하네요ㅎㅎ 이렇게 인기가 많은데!
원래 제가 살던 동네에 푸라닭치킨이 없었는데
이번에 바로 오늘! 오픈을 했거든요!!
바로 오픈하자마자 주문했답니다ㅎㅎㅎ

푸라닭만의 치킨봉지!
고급진걸로 유명하죠ㅎㅎㅎ

오픈 기념으로 컵을 증정해 주셨어요😊

치킨을 오픈하기 전에 상자에 여러 설명들이 쓰여있어요.
단백질 성분이 조리되어 닭이 덜 익어보일 수 있다는
핑킹현상 부터 푸라닭치킨의 뜻, 푸라닭만의 치킨 조리
방법까지 쓰여있으니 한번쯤 읽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투움바치킨(뼈:18,900원,순살:19,900원)

저는 순살로 주문했구요. 가격은 19,900원!
푸라닭치킨 순살은 퍽퍽한 살이 없고
모두 통다리살로 만든 치킨이라서 아주 부드럽답니다.

비주얼 어떠신가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사진으로만 보던 치킨을 이렇게 눈앞에서 보니
얼른 먹고싶어 죽는줄 알았어요.

하지만 난 사진을 찍어야하니까..
먼저 떡! 음 저는 밀떡 같았어요.

쌀떡처럼 찰진 식감보다는 말랑하면서
뚝뚝 끊기는 식감이였기 때문에
밀떡이라고 생각해봅니다ㅎ 떡만 먹었을때
느꼈던 건 그냥 우리 편의점에서 먹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먹는것 같은 맛이였어요.
맛은 있었는데 이 떡을 튀겨서 넣었어도 맛있었을것 같아요.

이제 드디어 치킨!

그냥 한조각 집었을 뿐인데
야들야들하다는게 느껴집니다~~

안에 속살 보세요.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껍질은 구웠다가 튀겨서
그런지 얇고 바삭한데도 기름진 껍질이 아니였어요.
양념맛이 제일 궁금하시죠?
치즈크림소스에 매콤함을 살짝 추가한 맛!
제가 투움바파스타와 비교할 수 없는게 ...
투움바 파스타를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요ㅠㅠ
사실 아웃백을 가본 적이 ...😭
그래서 조만간 꼭 가볼거에요!!

투움바 파스타를 먹어본 적이 없는
제가 느낀 맛으로는 매콤까르보나라 소스의 맛입니다.
짜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저는 짜게 느껴지지 않았구요.
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다음에는 소스 많이 달라고 해서 시켜보려구요.
그리고 느끼하긴 느끼해요.
매콤함은 아주 살짝! 순살이라서 더 느끼하다고
느껴졌을수도 있지만 1인 1닭 하던 사람도
한마리는 다 못먹을 수 있어요.

블랙치즈볼(4,900원)

푸라닭이 치즈볼 잘하시는거 다들 아셨나요?
전 알고 있었어요😋
5알에 4,900원이구요.
역시나 치즈볼 담는 상자가 고급스럽습니다.

bhc치즈볼과 비슷한 식감이에요.
겉에 얇은 바삭함이 느껴지고
안에는 쫄깃함이 느껴져요.

이 노란 치즈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가 섞인 치즈에요.
달달해서 입에 아주 호로록 들어간답니다ㅎㅎ

고추마요 소스는 따로 추가하지 않았는데
오픈기념으로 한번 먹어보라고 주셨는지 .
주셨으니까 투움바와 함께 먹어볼게요.

고추마요치킨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고추마요와 투움바가 어울릴까요...?
음 모르겠어요ㅠ저는 매콤느끼한 양념과
매콤새콤한 양념이 안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고추마요 소스는 저 멀리 ...
고추마요소스는 고추마요치킨과 함께...⭐️

느끼함에 치킨무가 빠질수 없죠!
푸라닭 치킨무는 치자가 들어가서 색이
노란색이에요. 단점이 있어요.
옷에 국물을 흘리면 노란 국물이라서
물들어요 ..ㅎ 그래서 국물은 처음부터 버리고
시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푸라닭 치킨무는 새콤한 맛이 더 강해요.
모든게 적당한 맛인데
새콤함만 조금 더 강렬하게 느껴지는 맛

푸라닭의 투움바 치킨!!
비주얼은 당장이라도 먹고싶은 비주얼이죠ㅎㅎ
느끼함이 땡기는 그런 날
투움바치킨을 드신다면 아주 만족하실 것이고
그런 날이 아니라면 조금 실망하실 수 있는 치킨입니다.
저는 나름 괜찮게 먹었어요.
반 이상 남겼지만 .. 😊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셨나요?✔️

'냠냠 > 신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_빵빵크림빵(초코 슈크림&생크림)  (0) 2020.12.04
풀무원_누들어묵 당면볶이  (0) 2020.11.28
밀카_칩스아호이  (0) 2020.11.20
CU_쫀득롤게익 고구마  (2) 2020.11.18
길림양행_탐스팜 마늘빵아몬드  (0)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