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_쫀득롤케익 순우유

카테고리 없음

CU_쫀득롤케익 순우유

류뚱 2020. 11. 5. 08:50

CU 쫀득롤케익 순우유


오늘도 류뚱 왔습니다🙂
근처에 많고 자주 들락날락 할수있는 곳
없는것 빼고 다 있는 곳
편의점! 신상을 가져왔어요~
편의점 중에서도 롤케익이 유명한 CU편의점에서
롤케익 신상이!!!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만나러가요😋😋😋
.
.
.
.
.
.
.
.
.
.

가격은 3,300원
칼로리는 445kcal
순우유인데 우유 1% 들어간게 웃기네요ㅎㅎ

영양정보는 여기서!!
딱봐도 살 찔것 같은 영양정보네요🤭

오우 너무 귀여운 얼룩 무늬ㅋㅋㅋㅋ
젖소를 표현한거 겠죠?

옆구리도 무늬가 제대로 그려져있어요.
뭔가 뽀송뽀송해 보이는 재질이라
얼른 만져보고 싶어요.

안에 크림이 가득 차보이시나요?
저게 제가 손으로 누르고 있어서 그렇지
손 떼면 빈공간이 생겨요ㅠㅠ
그래서 크림양은 불합격!
크림 맛은? 완전 찌인한 우유맛?
짠맛 단맛 다 느껴지는 엄청 진한 우유크림맛이에요.
근데 엄청 진해서 그런가 느끼해요.
많이 못먹을 맛이에요.
빵은 이름대로 쫀득하고 폭신해서 맛있어요.
근데 빵에서도 인위적인 바닐라맛?
그런 맛이 나서 전체적으로 몇 조각 못먹었어요.

저한테는 가격에 비해 맛이 떨어진다고 생각이 되서
다음엔 안사먹을 것 같아요.
비주얼만 합격!
맛은 그냥ㅠㅠㅠ
제가 먹어본 띵작 롤케익 중에서는
기본과 메론 맛이 저한테 맛있었어요.

이것도 어떤 분께는 맛있는 롤케익일수도 있으니
한번쯤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선택은 자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