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떡_로제떡볶이(+중국당면+베이컨/집게살튀김)

냠냠/주관적인 입맛

배떡_로제떡볶이(+중국당면+베이컨/집게살튀김)

류뚱 2021. 4. 3. 21:39

배떡_로제떡볶이(+중국당면+베이컨/집게살튀김)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로제떡볶이로 제일 유명한 배떡(배달떡볶이)‼️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로제떡볶이 1~2인분(9,000원)

저는 기본떡을 누들밀떡으로 했구요.
중국당면 추가(3,000원) 베이컨 추가(3,000원)
맵기는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맵기는 총 5단계가 있는데 매콤한맛이 중간맵기에요.
설명으로는 불닭맵기라고 하는데
로제라서 그런지 불닭보다는 훨씬 안맵고
고춧가루의 칼칼함이 살짝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다들 배떡먹을때 중국당면 추가하라고 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중국당면이 진짜 흐물흐물?
쫄깃함이 잘 살아있어요.

누들밀떡은 두끼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두끼에서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기본떡을 누들밀떡으로 했어요.
밀떡 특유의 끊기는 식감이 입안에서 한번에 많이
느껴지니까 그것대로 맛있더라구요.
누들밀떡 추천! 분모자도 맛있을것 같아요.

중국당면이 너무 맛있었어서
다시한번 중국당면 찬양하기ㅋㅋㅋㅋ
중국당면이 두께는 얇은데 면적이 넓은 면이라서
배떡 로제소스가 더 많이 묻어있어요.
배떡 로제소스 양념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달아요.
조금 덜 달아도 되겠다 싶었는데
그런데도 인기가 많다는건 이 당도를
좋아하시는 분이 많아서 그런거겠죠?
달지만 로제맛이 진해서 인기가 많기도 할 것 같아요.
엽떡 로제보다 진한맛이라서 완전한 로제떡볶이는
배떡이 승리인것 같네요.

집게살튀김 3개(2,000원)

집게살튀김도 유명하길래 시켜봤어요.
치즈스틱은 리뷰이벤트로 받은겁니다ㅎㅎ

튀김옷이 얇고 바삭한 느낌!
저는 비주얼만 보고 진짜 게살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짠⁉️ 어묵같이 되어있는 속살이 있어요.
튀김옷이 얇은게 한 수인것 같아요.
근데 저는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아서
두번은 안시켜먹을 것 같습니당🥲

기왕 먹는거 소스에도 푹 찍어서!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스틱은 그냥 아는맛입니다😊
베이컨 추가한 로제떡볶이는 일단 베이컨이
맛있으니 맛없을수 없는 토핑인데
추가했지만 베이컨이 많이 안들어가 있어서 조금 실망,,
그리고 기본으로 비엔나 소세지 3개,
메추리알 2개 들어있었어요.
비엔나 소세지는 엽떡이 훨 맛있었어요.
배떡 소세지는 탱탱한 맛이 없고 고기맛이 많이 안나요.
참고하시고 주문하세용💛💛

배떡 로제떡볶이💛
느끼하면서 진하고 달달한 떡볶이
좋아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