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_노티드도넛 3탄(마농크로플, 밀키크로플, 티라미수크로플, 더블딥초코 크로플)

냠냠/주관적인 입맛

제주_노티드도넛 3탄(마농크로플, 밀키크로플, 티라미수크로플, 더블딥초코 크로플)

류뚱 2021. 3. 23. 18:12

제주_노티드도넛 3탄(마농크로플, 밀키크로플, 티라미수크로플, 더블딥초코 크로플)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노티드도넛 업로드 이제 마지막이네요!
마지막은 크로플 소개해드릴게요.

크로플 4종을 포장해 오면서
냄새가 제일 좋았던 마농크로플!
결국 못참고 버스기다리며 먹기로 했습니다ㅋㅋㅋ

마농크로플(3,800원)

와플팬으로 눌린 자국에 마늘과 버터가 합쳐진 소스가
고여있었어요. 그래서 너무 먹음직스러웠답니다🤤

전체샷ㅎㅎ 크기는 손바닥보다 작은 편이에요.
위에 파슬리 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당!

마늘 입자가 보이기도 해요.
완전 찐한 맛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한 입❗️

음 소스 자체는 달고 마늘맛 강하고 맛있는데
크로플이 심심해서 소스 간이 좀 더 세도
조화로웠을 것 같아요.
크로플 저 처음 먹어봤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면서 식감이 좋네요.
크로와상 원래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니 더 맛있어요.

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은
이렇게 작은 상자에 담아주세요.
크림이 망가지지 않도록!!

밀키크로플(3,800원)

크림이 보기만 해도 부드러워 보이죠?
퐁신퐁신하니 구름같은 크림❕

크로플 밑에는 기본 크로플인데
설탕코팅이 살짝 되어있어서 달달하고 윤기가 나요.

커스타드 크림과 우유생크림, 슈가파우더가
크로플위에 올라가있어요.

이건 차갑게 먹는 거라 그런지 크로플 식감이
더 쫄깃한 편이고 크로플은 차가운것보다 따뜻한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근데 위에 올라가있는 우유생크림과 커스타드 크림의
조화가 좋아서 맛있었답니당ㅎㅎ
우유생크림은 도넛이 더 맛있어요.

티라미수 크로플(3,800원)

크로플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고르기 힘드실 것 같아요.
제가 그랬듯이 ..😅

이것도 크림이 땅땅하게 자리잡고 있네요.

크로플 맛은 다 똑같아서 크림 맛만 말하자면
진짜 티라미수 맛 나요.
커피우유에 새콤함이 가미된 크림같은 맛!
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근데 딱 한개가 적당할 크로플 입니당~~~

딥초코 크로플(4,200원)

이건 비주얼이 미쳤죠??
완전 초코초코한 비주얼☺️
이 비주얼을 보고 안살수 없었는데
예상가는 맛입니당ㅎㅎㅎ

크로플에 초코가 씌워져 더 달콤하면서
겉이 바삭딱딱한 식감이에요.
많이 달지 않은 초코크림에 코코아파우더,
초코쿠키조각이 올라가 있어요.

위에만 초코쿠키가 뿌려져있는게 아니고
크림 속에도 같이 섞여있어서 크림을 씹어먹게 돼요.
달긴 한데 막 우왁 달아달아 정도가 아니라서
저는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딱 좋은 크로플이라고 생각했어요.
초코가 가득이라 다른 크로플보다는 가격이 600원
더 비싼데 한번쯤은 먹어볼 만한 맛이에요.
예상가는 맛, 뻔한 맛일거라서 구매가 고민된다면
그냥 다른 크로플 사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제주 노티드도넛에는 제주도에서만 파는
당근 크로플도 있는데요.
솔직히 맛이 궁금하지 않아서 안샀어요🥲
이건 여러분들이 먹어보고 알려줘요😆
저의 크로플 순위는
밀키크로플>>티라미수크로플>마농크로플>딥초코크로플

선택장애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