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글 목록

2020/10 34

전라남도 영암_기찬랜드(트로트가요센터,국화꽃)

전라남도 영암 기찬랜드 (트로트가요센터,국화꽃)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고향에 다녀왔다고 했잖아요🙂 제 고향인 전라남도 영암에 국화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구경 다녀왔어요~ 영암 기찬랜드라는 곳이구요! 여기서도 무조건 열체크하고 방문기록쓰고 출입가능하세요. 마스크는 이제 한몸이죠ㅎㅎ 먼저 들어가면 왼쪽에 명품한우프라자 라는 식당이 있구요. 오른쪽에는 한국 트로트가요센터 전시장이 있어요. 아빠와 엄마가 좋아하는 트로트 무조건 들어가봐야죠~~~윗층은 트로트 공연 하는곳도 있었는데 요즘에는 코로나때문에 안하고 있다고해요. 참고해주세요.이번년도까지 무료 관람하니까 지금 국화꽃 예쁠 때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입구 들어가면 정면에 관계자분이 계시구요. 여기서도 한번 더 열을 재고 방문기록 적..

이삭토스트_햄치즈,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밀크쉐이크

이삭토스트 햄치즈,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 밀크쉐이크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저 반년만에 고향에 다녀왔어요. 아빠 생신 축하해드리려고 이틀 휴무내서 하룻밤만 있다 왔지만 그래도 좋았답니당ㅎㅎ 고향에 와서 처음먹은게 바로 .. 이삭토스트에요ㅋㅋㅋㅋㅋ 이럴수가 ... 근데 아침비행기 탄다고 전날밤도 배고픈데 참고 그게 아침까지 이어져서 엄청 배고팠거든요. 점심에 동생이랑 오빠랑 같이 밥먹기로 했어서 뭘 먹기도 그렇다고 생각하다가 가볍게 토스트 먹자 해서 오빠랑ㅋㅋㅋ 토스트 주문했어요! 이건 기본으로 많이 드시는 햄치즈 토스트(2,600원) 여기에는 콘+치즈+햄+계란 이 들어가구요. 그리고 이삭토스트의 시그니처 키위소스! 키위소스가 빵에 발려있어요. 그래서 달달하고 햄과 치즈때문에 짭짤한 맛까지 더해져서 맛있어요..

제주_피슈마라홍탕

제주 피슈마라홍탕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잊을만하면 생각나고 또 먹고싶은 마라탕❗️ 배달 말고 마라탕 전문식당에 직접 가서 먹어본 후기를 남겨드릴까해요. 제가 간 곳은 제주시청에 있는 피슈마라홍탕 이라는 곳이구요. 여기는 학생들이 엄청 오더라구요. 근데 신기한게 손님들이 거의 다 여자,,, 남자는 혼 마라탕하러 오신 남자분 한명이 끝 여자들한테 인기많은 마라탕🙂코로나때문에 제일 먼저 가게에 들어가면 성함, 연락처 적구요! 적고있으면 직원이 와서 체온을 재준답니당. 손소독제도 꼭 해주세요! 우리 모두 협조해야 서로에게 좋은거니까요😊자리를 잡고 바로 이곳으로 향합니다.이 믹싱볼과 집게를 하나씩 들어주세요. 개인적으로 한그릇씩 드시려면 각자 개인 믹싱볼에 재료를 담으시구요. 다같이 건져서 나눠먹겠다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