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영암_풍차

냠냠/주관적인 입맛

전남 영암_풍차

류뚱 2021. 5. 14. 13:10

전남 영암_풍차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은 전라남도 영암 금정면에 있는
한 중국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첫 방문이였는데 이미 동네 사람들한테는
맛집으로 소문난 모양이더라구요.
그리고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메뉴판 확인해보세요.
많아보이지만 잘 보면 대표적으로 기본적인
메뉴들만 있어서 메뉴고르는데도 복잡하지 않고 좋았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입니다.
해가 긴 하절기와 짧은 동절기는
마지막 주문시간의 차이가 있네요.

기본 반찬으로 양파, 춘장, 단무지가 나오는데요.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 가셔서 떠오시면 됩니다.

짬뽕(7,000원)

저희는 짬뽕으로 통일해서 시켰어요.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었는데
부모님께서 일하다가 잠깐 점심시간에
같이 식사하러 간거라 시간이 없었어요ㅠㅠ

해물은 다양하게 들어있지 않아요.
대부분 오징어과이고 냉동과 생물 섞여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표고버섯이 많이 들어있는데
메뉴판에 버섯탕수육이 있는것 보니
요리에 버섯을 잘 사용하시나 봐요.

면은 기계로 뽑은듯이 두께도 일정하고 매끄러웠어요.
맵게 부탁드렸는데 맵지는 않았고
생각보다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했어요.
그리고 간도 딱 맞고 계속 젓가락을 들게 하는 맛이더라구요.
국물에 밥 말아 먹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버섯 탕수육도 궁금하고 짜장면도 맛이 궁금하네요.

여러분들도 영암 근처에 오셔서
중식이 땡기실 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글 쓰다 보니까 또 짬뽕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