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_오리엔탈 파닭

냠냠/주관적인 입맛

네네치킨_오리엔탈 파닭

류뚱 2021. 4. 20. 18:34

네네치킨_오리엔탈 파닭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여러분들은 네네치킨에서
무슨 치킨 많이 시켜드세요??
저는 네네치킨에서 스노윙치즈 치킨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가벼운 느낌의 치킨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네네치킨은 재료를 아낌없이 주는
치킨집이라고 생각해요.
어니언치킨을 시키면 양파 엄청 많이 주고
파닭은 파를 이렇게나 많이 주신다구요.

오리엔탈 파닭(18,000원)

뼈는 18,000원, 순살은 20,000원 입니다.
파채 양이 어마어마 하쥬???
파닭을 시켜먹었을 때가 한창 파 값이 비싸다고
뉴스에도 나왔던 때거든요.
그런데도 파를 이렇게나 많이많이😍
따로 많이 달라는 요청이 없었는데도 말이죠ㅎㅎ

저는 퍽퍽살을 안좋아해서 뼈로 시켰는데
파닭은 순살로 해서 먹는게 편하기도 하고
퍽퍽살이여도 파랑 같이 먹어서
퍽퍽하기만한 느낌은 덜 받을것 같아요.

오리엔탈 파닭 소스가 한 개 들어있어요.
바삭한 치킨을 즐기시려면 소스를 따로 담아
찍어드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저는 파닭은 무조건 소스 올인〰️

혹시나해서 식품 원재료명이 써진 면을 찍어봤어요.

치킨에는 안뿌리고 파에만 뿌렸어요.

소스에 절인 파채를 바삭한 치킨에
올려서 한입 베어뭅니다~

 뜨겁고 바삭한 치킨이랑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파채가 진짜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소스에 절여진 파채를 한입 가득 먹으면
코가 찡〰️〰️ 해요.
뭐든 적당히! 근데 또 이런 맛으로 먹는게
파닭이잖아요?
요즘 자극적인 음식이 많이 나와서
입맛도 자극적으로 변한 사람들이 많을텐데요.
가끔 좀 더 클린하고 깔끔담백한 치킨을
드시고 싶을 땐 야채 가득 파닭이나
어니언 치킨으로 건강한 입맛을 되찾자구용ㅎㅎㅎ

네네치킨의 오리엔탈 파닭 추천 드릴게요💚